파마한 뒤 냄새 ?파마약 냄새

파마한 뒤 냄새 ?파마약 냄새

파마약 냄새 꾸리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마하고 나서 시간지나면 더 꾸려지고 ?마트 갔는데
마트 식품 코너가 파마약냄새로 진동을
하는 상황도 있는데요

왜 이 파마약 냄새 ?그리도 오래가는겨 ?
파마냄새가 머리에서 빠지지 않는 문제 ?



냄새에 관해서는 개인차도 있고

민감 한 사람도

그렇지 않은 사람도

그리고 모질에 따른 문제도 있다




일반 적으로 설명하면 ?
이 파마약 냄새

시스테아민 이란 파마(환원제가)

모발에 남기 쉬운성질을 가진것때문






전문적 이야기 ..조금 해보면 ?
여기서 시스테아민은 ?KSSK + RSH ⇄ KSSR + KSH  (1)KSSR + RSH ⇄ RSSR + KSH  (2)
(2)식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이거 큰일)시스테아민은
믹스디설파이트 뒤죽박죽 파마인 것이다
그렇다
이 믹스디설파이트는 모발속에서
빠져나가기 힘든 것이다
그래서
모발속에서 파마약냄새가 나는 것이다 .유난 히 파마 하고 나서 냄새가 심한
사람들은 아마도
시스테아민 파마약으로 파마를 한 케이스

시스테아민 의 경우
특수한 냄새를 발생시킨다 .고객님 머리 냄새를 맡아보면 개코들은
시스테아민 냄새를 알수가 있다 /



파마하고나서 냄새문제


이것은 시스테아민 만의 이야기는 아니다
치오글리콜산을 사용한 파마에서도
냄새가 발생한다
이 파마하고 남아버리는 특유의 꾸린내를
감소시키는방법은 ? 

역시 믹스디설파이트를 가능한한 없애주는 것
믹스디설파이트
화학식kssR이놈들은
모발의 SS결합 중 S한쪽의 시스테인에
환원제(시스아민OR치오) 가 결합한 상태
또한 이것들은 씻어내도 참 않씻겨 나간다

당연히 S랑 환원제랑 결합한 상태이므로
특유의 냄새는 .없어지지 않는다

그러므로 ...이 믹스디설파이트 의 문제가
가장 중요하다





또한
믹스디설파이트 뿐 만 아니라
산화불충분 으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 도 있다
예전에
파마할 때 중간에 산버퍼 산린스 등을
도포 하거나 했을 때
치오글리콜산이라도 파마약냄새가 더 강하게
났던 경험들도 있을 것이다
또 한가지
이온결합관계로 시스테인에 환원제가 달라붙을
가능성도 있다 고 본다




만약 시술후에
알카리중화 등이 제대로 되지 않는경우가 그렇다
파마약 ..냄새 의 원인으로는
@믹스 디설파이트
@산화 불충분
이정도에서 생각해 볼수 있겠다

이 믹스 디설파이트를 완전 100% 소멸
시키는 것은 현재로선 불가능 하다
그러나 100%에 가깝게 감소시킬수 있는
방법은 존재하고

(믹스디설파이트 는 머리카락의적이다 )


그래도 남아버리는 소량의 잔취
파마하고 나서 의 냄새랑 모발 데미지
이것의 연관성도 아주 밀접하다 .
냄새 많이 풍기는 파마 .시간이 지날수록 손상이 점점 진행할 가능성이
커진다

파마약 냄새가 나니까
향기가 강하고 좋은 샴푸로 머리감고 ?냄새 강한 트리트먼트 바르고 ?

어떻게든 파마약 냄새 감춰보려 다들 노력하죠 ?

근디 말이쥬 ?머리감으면 파마약 냄새 장난 아니쥬 ??
다들 ?

머리카락에 물 닿으면
냄새가 풀풀~~~올라오쥬 ?
그것이 바로
믹스 디설파이트



미용실에서 이런 것들을 알고 파마하는것과
모르고 파마하는것에는 엄청난 차이가 생깁니다
그 차이는 ?
머리카락에 대해 똑바로 알고 모르고
그곳에서 시작합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