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로 머리나는효과 없다 . 포스팅 . 덧글 과신금지 1

안녕하세요 B,BOX 매거진입니다
최근에 탈모 이거 완전 엄청 대두되는 문제 과연 질병인가 ?
인재인가 ?
아니면 ?
유전인가 ?
유전이라고 하기엔 너무 빠른 탈모 시기
 
 
 
`~이걸어째
이대로는 대머리가 될꺼 같어 ?
 
그렇다
 
그것이 느껴지는 시점에 오면 벌써 늦었다
매일매일 거울앞에 쌓여가는 탈모 제품들
도무지 뭐가 효과있는지 이젠 모르겠고
네이버 지식 란에 고민을 올리면 ?
 
대답은 늘 천연샴푸 판매업자들
 
 
앞머리가 점점 없어지고 뒤로 전진
거울을 보면서
울 아버지랑 똑같은상태가 되어가는나
(역시 유전은 어쩔수 없구나 ?
 
있을땐 아무렇지 않던 머리털이
없어지면 ?
 
 
빠지면 뭐~과학의 힘을빌리지 뭐
등등근거없는 것들에 기대심리 만땅
 
 
세월이~흐르고 무한한 발전을해도 탈모는 영원한 고민
머리가 많이 빠지고 나서 그때서야
~~~~좀더
일찍 대처했어야 하는데 (후회)
근디 말이다 상식적인 대처론
 
절대 ....탈모랑 싸워이길수 없다
왜인지는 ?
말해도 이해않될껴 ㅋㅋㅋㅋ
 
 
 
 
 
 
 
근데 아직 탈모가 될 나이도 아닌데 ?
30~40대 에 머리 가 다 빠지면 ?
그게 이상인것이다 ..인재인것이다 ..
주위를 둘러봐라
인간이외에 대머리가 되는 생명체가 있는지 ?
 
 
 
 
 
이 이상으로
진행되는 걸 보고만 있을수 없다
자 스타트 탈모방지 . 머리나는 방법
머리않빠지는샴푸 . 머리나는음식 등등
 
그럼
 
이런 탈모대책 으로써 생각할수있는게
여러 가지 있다만
 
가장 일반적인 것이 샴푸 다
일단 결론
샴푸가 다 뒈졌다 ~~~~~~
샴푸로 머리카락이두꺼워지고 건강해진다 ?그딴거
 
있을수도 없는일
(간혹있긴 하다 ㅋㅋ플라시보효과로
 
 
특히 요즘 샴푸중에
의약외품등록된 천연계면활성여기저기서 찾아볼 수 있다
 
그렇다
그 효과는 일시적 으로 나타날 수 있다
허나그효과가 계속적으로 유지 되는 것은
불가능하며
그 효과대신에 얻어야 하는 또다른 것이
늘 존재한다 .
 
 
효과가 지속적으로 이어집니다
라고기재된 제품 어디에도 없음
설명서 잘 읽어보면 ...다아는 사실
근데 사람들은 그때당시 조금의 변화에
 
엄청나게 감동하고 좋아라 한다 ..
(그때당시 만족 )이라고 하는 것이다
 
 
그중에서 또 엄청나게 핫한게
어성초 ~~~~~~
어성초가 머리
에 엄청좋탸 ~~막 데이
 
 
 
 
 
 
 
어성초가
다 뒈졌다 ~~어성초가 웃는다 ,,
 
 
 
 
 
실제로 말이다
 
어성초를100%1년간 내려서 머리에 발랐다 .
결과 는?
아무런 효과 없었음
(당연한 결과인 것이다 )
 
 
 
어성초 추출물 발라서 머리나면 ?
우리나라 대머리아저씨들 하나도 없다
글고 그좋다는 천연계면활성제
식물엑기스 엄청들어간듯 착각하는 ?
샴푸속에 찔끔 첨가된 1~2%미만 의 식물엑기스
 
 
 
 
 
어성초에 식물엑기스에무슨 인공지능이 달린것도 아니고
모르면 모를까
어성초가 피부를뚫고 두피속을 헤치고 ?
들어가서머리않나는 모낭 부분을 활성화시킬까 ?
 
그냥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불가능
냄새는 또 어떻고 ?
 
샴푸를 하자는건지 ?
머리에 영양을 주자는건지 ?뭐냐
도대체 ? 그 목적은 ?
 
샴푸에들어간 어설픈 어성초 추출물소량으로
머리가 나면 ?
탈모가 방지되면 ?
얼매나 좋겄니
꿈속에서라도 그랬음 좋겠다
 
 
과학적으로 근거를 가지고
모발이 자라날 수 있다 ?라고 인정한 것은
 
 
 
 
 
의약품 인 미녹시딜 이랑 프로페시아 뿐이다
처방전
 
 
 
그 외의 성분은 모발에겐 좋을지모르나
 
2 다음시간에 제샴푸들을
 
모발이 자라나는 근거는 없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