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색이 물감놀이 인줄 착각하는 사람들 그2

B-BOX 미용 매거진 입니다 

지난시간 ..이야기 한 부분에 이어서가보죠



 
염색 ? 이라는거
전문 지식이 없는 일반분들이 생각하는
염색에는 참 ....잘못된 상상들이 많아요
일단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렇게 생각하고 있그등
스케치북에 색칠 놀이(아주 단순하죠 )
 

 
스케치북이 처음부터 검은색이였다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이건 됐고 ~~~)
스케치북은 아주 ~~~하얀색
 
 


요런사진 들고 무작정 달려 오신다
이색 으로 해주세요 , 이색 이뻐요 ,
 

 
단순히 이색을 바르면 나온다 ?
라는 정말 아이들 의 동심 

검은티셔츠 이야기 해보죠 

상상의 날개를 펼치면서 말이다
 
 
자 전문적으로 이제 ...소비자들도 잘 좀 알고
미용사 에게 달려 가세요 .!!
흰머리 염색은 다음시간에 하고
일단은
 
 
 
검은머리카락 에 염색을 하여 색상을 밝게 하고
색감을 넣어 디자인을 만드는 헤어컬러링
염색 !!
 
전에 말한 염색의 메카니즘 이다 .(이거 중요 )
 
검은티셔츠 에
빨주노초 염색약을 묻힌들
그색을 알아볼수가 없다 .색이 보이지 않는다
 


근데 검은티셔츠를 = (머리카락)
탈색제를 살짝 묻여 비벼준다
그럼 살짝 검은색이 빠지지 시작한다
갈색비스무리하게 불그스름갈색으로변함
그리고 몇번이고 같은 곳을 탈색하면
검은색이 노랗게 바뀐다
 
 
여기에 염색약을 바르면
원하는 색상이 염색이 되는거
 
 
(쪼금 이미지적으로 상상이 되즁?)
 
검은 머리를 노랑색 > 까지 탈색을 하고
그 뒤에 (염색약) 을 넣어야
원하는 색깔이 보인다는 거그등
 
 

 
위그림 똭 봐봐 ~~~~~~~
오호 ~~~~그렇구나
검은머리~~갈색머리에 원하는 색상의
염색약 바른들
생각한 그색으로 염색이 되질않거등
 
 
 
 
이런경험들 아주 많을거거등 !!
 

 
시중에 서 판매되는 염색약을 이용하는
일반인들이 참 많이 증가하고있죠 .
 
 
나도 나도 혼자 염색 할수 있거등
애쉬 뭐시기
매트 뭐시기
염색약 겉에 똭 ~~~써있어 글씨로 염색약판단
 
좀 좋은걸로 사야지 머리 상하니까 ㅋㅋㅋ
 
 
 
쳐발 쳐발 ~~~
아 쒸 ~~~~~~~~~~~~~
 
애쒸~~~~~~~~~~~~~~~아니잖아
 

뭐지 ?
 
왜 난 안되지 ?
계속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