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클리닉 은 연출효과랑 기대심리 그리고 윤기를 위한 도구


절기가 바뀌면서 여성들은 옷이나 . 머리 등을
바꾸고 싶다 라는 생각을 하죠
기분으로 머리하는 여성의 특성 

 
근데 내머리 ? 상태 왜이래 ?
추워지면 더 푸석해지고 갈라지는듯한 
머리카락

 
늘 고민하는 모발 손상
 
내일은 미용실 클리닉 예약해야지
내머리에 영양을 듬뿍 주야지
최근에는 클리닉 공짜 체험 블로가단 까지 
난리 법썩 
돈주고 하기엔 아깝고 블로그 체험단으로 
발탁 되어 공짜로 다가 하면 ....

 
 
미용실로 고고씽
아주 머리에 좋은 트리트먼트 예약
머리야 머리야
 
라 짜~~~
 
개좋아 졌어 내머리 다시 환생 했오 

 
헤어클리닉 연출효과(완전중요)

미용실에서 말하는 그 클리닉
모발 속에 쏙쏙들어가는 케라틴 성분
손상을 없애주고 다시 재생시킨다는 ?
(서운하게 들리겠지만 
모발속에 들어가서 상한 부분을 재생시키는 못하는 현실)

 
그 클리닉이라는것
 


...그렇게 공정이 복잡하나 ?
1단계 부터 7단계 등등 까지 존재한다 


정말 모발속에 들어가서 모발을 좋게 하는 성분이면
그냥 머리카락에 발라두면 알아서 들어갈텐데
 

억지로 뭘 그리들 집어 넣는지 ?
뭐가뭔지도 모르고 그냥 바르라니까 
미친듯이 발라대는 미용시술  


그리고 중헌게 한가지 있는데 
연출효과 동원하지 않으면
클리닉하는데 들어가는 비용이 아깝게 느껴진다 ?
설마 
 
 
5단계 최고급 클리닉 으로 거기에 요즘은 
천연 제품이라면 제품력이 쑥쑥 올라가는 
희기망찍한 현실 까지 +
 


먼저 아주 정성의 다해 그 좋은 물질을 머리에 도포
무엇을 바르는 지 모르겠지만 향기가 아주 좋다 ~~
ㅎㅎㅎㅎ
 
 

 
머리위에 돌아가는 따땃한 ....이기분
뭔가 머리에 더 많이 들어가라고 하는거 겠지 ?
(이거 한다고 좋은성분이 모발속에 더 많이 더 좋게 작용하지 않는다 )
고객들은 이거 좋아들 한다 
겨울엔 따뜻하거등 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돌리는것이다 (ㅎㅎ)
그냥 말이다
이제 와서 안 하자니 허전하고
20분 돌려놓고 있으면 된다 ㅎㅎ
 


 
이거 없으면 ? 쏠까
 뭔가 대충해주는 기분이 든다
고객입장에서도 말이다 ㅎㅎ
 


 
다음 머리에 또 다른 ...00한 성분을 도포한다

그리곤 또 ....
 

있어보이는 연출효과를 동원한다
비싼 클리닉을 하면서 이정도 연출효과 없으면
고객은 얼굴이 밝아지지 않는다 ㅎㅎㅎㅎ
 
 
 
무언가 좋은것들이 자꾸만 내머리카락으로
온다
 
온다
온다
 
 
(머리카락속은 벌써 위가 터질 지경
자꾸만 넣는 다는데 정말 그만큼 필요한가 ?
머리속 어디까지 넣을 것인가 ?ㅎㅎㅎㅎ
 
 
이제 더이상 머리카락에 들어가지 않는다 (상상)
그래도 비싼 클리닉 하니까
잔뜩 좋은거 넣어 드려야지
 
 
늘 미용실 클리닉을 할때 등장하는
.......... 기구들
 

그렇다
~~~~~~~~~~~~~~~~~~~~~~이다 ㅎㅎ
 
 
매직기
말그대로 마법을 부리는 기계이다
 
 
이것을 하지 않으면
머리카락에 마법이 일어나지 않는다
 
 
우와 ~~~~~~~~~내머리 완전 좋아졌어
 
 

대박이죠 머리결
저희 미용실만의 특별한 시술법입니다 ..
 
 
머리카락 표면 의 코팅 ..기술
 
결국 마지막 매직(마술)~~~~~~기 의 역할

 
이런것들은 정작 시술시간의 연장을 위한도구 이다 .
..한시간이상은 머리만져 줘야 고객입장에선 납득이 간다 
이것들을 이용하는 이유
보기 좋다 . 있어보인다 .
 
연출을 위한 도구 들
이것이 없으면 고객들은
똑같은 비용을 내라고 하면 인상쓴다

 
그것을 만족시키기 위한 퍼포먼스
 
클리닉 시 저런거 한다고 해서 모발에 더좋냐 ?
(좋냐 ? 라고 생각하면 한도 끝도 없는 
미로 속으로 빠져든다)
 
 
 
 
 
결국 시술이 끝난뒤
거울에 비친 내머리가 윤기가 나냐 ? 않나냐 ?
 
 
단지 단순무식하게 그거 하나 ...ΛΛ
 
그걸로 정말 상한머리가 살아났다고 믿는다
 
아니 ...그렇게 믿게 했다 ...누군가가
 
 
연출효과 라는 것은
그렇게 .......이루어지고 있다
 
 
좋다고 하니까 ~~(큰문제)
상한머리 재생 된다 하니까 ~~~
전문가가 얘기하니까 그런거 같고 ~~
다들 하니까 나도 하고 싶고 ~~
티비보면 연예인머리도 윤기나고 좋고~~
 
 
 
극적인 효과 뒤에 따라오는
또다른 효과 (부작용)
 
그것에 대한 시선 은 어디에도 없다는것 



알면되는거 단지 그거 하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