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 손상되면 ? 모질이 변한다 ?2

내머리카락 요즘 들어 완전 이상해
확 변해버린 것 같은
혹시 나도 탈모 ?
갑자기 곱슬이 된거같은
갑자기 머리 숱이 줄어든것 같은 ?
 

 
머리카락 이나 두피 고민의 대부분은
4가지 원인으로 생각해볼 것

1 염색 . 파마 등의 약품 메뉴
(갑자기 머리카락이 상했다
모질이 변했다
이현상을 일으키기 가장 쉬운 것은
단연 .....이것에 의한 영향
염색 . 탈색 . 매직 . 파마 .등 에의한 극도한 손상
한번의 시술에도 모발이 완전 박살나거나 한다
무엇보다 머리카락이 가장 많이 상하는 원인
최고봉
2체내환경에 의한 모발 두피 변화
탈모나 . 머리 빠짐 . 모발얇아짐 등이 생기거나
그것으로 인해 곱슬기가 증가하거나
모근부분에 기름기가 많아지거나
뿌리 가 주저앉음 등
호로몬 밸런스나 피지분비 등
체내 의 변화 가 모발이나 두피에 밀접한 영향을 끼친다
3헤어케어 상품의 악영향
이부분도 일반적으로 많이 생각하는 부분이다
샴푸가 안 좋아서 . 트리트먼트가 나빠서
제품이 별로여서 라는 부분들
사용하는 물질 이 악영향을 불러오는 케이스
4헤어케어 방법 의 잘못
(머리손질 . 관리 부분에서 생겨나는 영향 으로
그 방법 에 의해 모발이나 두피에 부담을 주게 된다)
이것은 샴푸하는 방법 이 잘못되었거나
스타일링 에 의한
매직기 사용등에 의한
모발 두피 부담 증가
과도한 힘을 주거나 과도한 열로 인해
손상이 되는 케이스가 대부분
모발관리 나 헤어케어제품들의 사용법이
잘못되어 두피나 모발을 상하게 함
모발에 사용하는 물질보다
자신의 헤어 케어 행위 ...가 잘못된 경우

그리고 크게 2분류로 나누면

A 외적요인 에 의한 것들
예로
염색 . 파마 등의 약제라든지
그밖의 수많은 외적 요인으로 모발이 상하여
모발이 변화해 버렸다
1 염색 . 파마 등의 약품 메뉴
2체내환경에 의한 모발 두피 변화
3헤어케어 상품의 악영향
B 내적요인에 인한 것들
호로몬 밸런스나 생활습관 등의 영향 이나
나이가 들어 . 노화 의 진행으로 인한 영향
그것으로 머리카락이 변화해버리는 것
이것은 당연히
 
B 체내환경에 의한 모발 . 두피의 변화
인 것이다
A 모발손상등의 외적요인
B 노화 나 호로몬 등에의한 내적요인
 
이것을 확실히 인식하고 기억하자


몇년전엔 내머리 안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