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 여드름 ?냄새?고민?걱정? 모든 것이 해결되는세상 무법천지

여드름은 한달안에 완치 된다
최근에는 별의 별 광고가 SNS를 도배한다
세안제 . 화장품 . 샴푸 . 다이어트식품  등등등
사람들은 몇분 짜리 동영상에 마치 자기들도
그렇게 될 듯한 착각속에서
허황된 꿈에 부풀에
그것들에게 빠져버린다





대세여 ~~~~~그런게 ㅎㅎㅎㅎ
여드름 집중 케어 제품광고를 봤는데용
 



엄청나게 좋다고 하는 그성분 ....여드름 케어 제품
 
어이가 벙벙
(본래의 아름다운 피부로 변신 )...?
아주 희안한 소리를 잘도 한다
본래의 아름다운 피부란 ?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 아닌가 ?
본연의 피부 아닌가 ?
기준이야 다르겠지만 
(본인의 피부 원래가진 피부 이상으로 좋아지는 일은
성형외과 가기전까진 불가능 )
 = 그것도 잠시 . 시술받는 동안 에 한함 =


뭐가되었든 요즘엔
수년간 연구개발한
(모공속 여드름 벌러지를 싸그리 박별 )
그런 약용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이 만들어졌다고 ?
그것을 매일 사용하라는 말인가 ?
매일 사용하면
여드름 균이 싸그리 죽어서
아름다운 피부가 된다는 소리인가 ?
 
긴급구조 119다 
 
이런 걸 보고 있자니 머릿속이 다 군시러워진다

 
여드름 같은거 본래 생기지 도 말아야하는 놈들
쓰잘 떼기 없는 짓을 했으니까
피부가 정상 기능을 하지 못하는 것
그 것의 산물이다
 

얼굴에 지금 당신이 사용하는
비누 , 세안제 .등을 한달 동안 하지 말아봐라
(못하면 할 수 없고 ㅋㅋㅋㅋ)
세상이 세상이라 여성분들 화장않하고는
출근이 불가능한 세상이죠 ㅎㅎㅎㅎ
 

해본 사람만 덧글을 달아주세요 ....결과가 어떤지
해보고 이야기 할것
어짜피 아무리 좋은거 써도 별효과 없으면
암것도 하지 말아봐라 .
물만으로 신체의 오물이 씻어지는 도리를
모르니 그거부터 설명해야 알겠나 ?

 

여드름 균 이든 대장균 이든 득체를 모르는 세균은
공기중에 버글버글 하다 ..
동물은 그것들과 함께 수만년동안 살아왔다
아무리 세제로 씻어낸들 내쫓을 수가 없다
그러니까 그것들에 대항하는 (구조)가 만들어져 있는
것이 아닌가 ?
 
 
표피의 미생물이 건전하다면 여드름균 따위가
우글거릴 일이 없다
여드름은 인재 사고이다
 

여드름은 청소년기 의 심볼 이라고도 말한다만
십대 초중반 의 분비는 왕성하다
그래서 여드름이 생기는 것은 아니다
대량의 분비물의 청소를 하는 미생물 님들이
부재중이라 생기는 것인데
 
어릴때부터 습관적으로 비누 . 최근에는 세안제를
사용하고 . 청소 시스템이 따라가지 못하는 것이
사춘기
 
개인차는 있다만
어른이 되어서 나오는 정체모를 돌출물 ,. 습진도
이거랑 동일한 원리
 
여드름이 왜 얼굴에는 생기는가 ?
몸에 는 왜 없는디 ?
 
병원 일을 하는 지인이 이런말을 했다
얼굴에 생기는 사람은 몸에도 생긴다
 
 
얼굴에 심각하게 여드름으로 고생한 사람이 있는데
그사람은 하루에 몇 번씩 약용세안제를 사용했다고한다
10여년간 말이다
근디 말이다 한달만에 여드름 이 다 사라졌단다
세안제도 사용하지 않고 화장떡칠 하지 않고
얼마나 기쁠고 ㅎㅎ
 

개고생한 10년간의 세안제 전쟁 ....이제 야 끝인가 ?
세상의 상식이 그렇게 만들고 있다는 것이다
적어도 50%이상은 말이다
너무 불쌍하다 세상 사람들
....
 
 
요즘 남자들 참 목욕법이 많이 달라졌다
환경오염 의 2할은 남자들도 한몫한다
바디샤워 쓰는 남자 비율 50%
비누사용하는 남자 비율 30%
(어짜피 동일한 세제 류이다 )
좋고 나쁘고 도 없는 그냥 .......얼굴세제
 (무의식이 부르는 인재 들)

 
중요한곳을 얼마나 더 깨끗이 씻을라고
그곳을 중심적으로 박박 씻어준다 .
 피부 벗겨 질라 ~~ㅋㅋㅋㅋㅋ

 
머리감을때는 샴푸로 마구마구
거품을 만들어 머리는 할 것 없고 얼굴까지
흘러내린다
,,,,,당첨 여드름 증후군
 


중요부위는 당연히 여름엔 땀과 이물질로  이유모를 가려움 과 습진 다발
 근데 겨울에도 계속되는 이상한 인재 질환 


병원에 가면 병원전용 청결제로 교체 구입
와우 ~~좋다 가렵지 않을걸
근디 어찌나 일주일 뒤부터 또 가려워 지기 시작
~~~~~~~~
약은 점점 강해져 스테로이드 까지 도착
만성 이 되어간다 점점
 


어떤 사람이  이렇게 목욕한다
샴푸를 하고 . 중요한 부분만 비누로 씻는다
몸뚱이는 물만 뿌린다
 

몸뚱이 는 아무런 피부증상이 없는데
얼굴은 여드름
중요한 부분 과 그근방에 는 정체모를 피부습진 에
걸렸다고 한다 (ㅎㅎㅎㅎㅎㅎ)



비누효과를 증명하는 것은 아주 재미있는 이야기이다
피부과 간호사 가 이런 말을 한다
얼굴에만 여드름이 있고
몸은 아무렇지 않은 사람 본적이 없다고 한다 .
여드름이 있으면 ...피부 전체에 생기는 것이다 .
 
 
어째서 고민하는 부위들이 다 똑같을꼬 ?
인간이라면 원래 생겨야 하는 질환인가 ?
생각이라도 한번 해본적있는가 ?
 
그냥 세상 사람들 다그렇니까
의사가 그렇다고 하니까
세상의 상식이 그것을 증명하니까
 
인간이 언제부터 그런 병을 동반하면서 고생하면서
삶을 살아야 하는 신체구조로 진화한 것인가 ?
 
#치약사용하지 않으면 치주염 . 치주질환 전부 없어짐
이빨시림 . 잇몸부음 다없어짐 (장난 아님)ㅎㅎ
#여성분들중에 방광염 쉽게 걸리는 여성분들 있죠
바디샤워로 중요부위 깨끗히 닦는분들이 대부분방광염
 
참고로 말합니다 ..
여성분들의 중요부위 절대 세제사용하지 말것
온수로 대충 ~~그냥 한번 살짝 씻으면 끝
 
아무리 좋은 세제라도 동일함 세제일뿐
그것이 사람몸에 좋을일 하나도 없음
명심하세요
 
#겨드랑이 냄새 난다고 졸라 빡빡 거품으로 씨는 사람들
그런짓하면 점점 .....더 심해집니다 ....
아실런가 몰러요 ......
 
#남자들 면도하죠
면도크림 떡칠하고면도하고 비누거품 으로 하고
턱쭈가리에 여드름 ㅋㅋㅋㅋㅋㅋㅋ
생기는고 ? 안 생기는고 ?
 
 
#? 또하나 변비 로 고생하시는 분들
치약사용하지 말고 일주일만 칫솔로만 브러싱해보기
변비 가 뭐여 ~~~~ㅋㅋㅋㅋㅋㅋㅋ
똥이 줄줄 나와 ~~~~ㅋㅋㅋㅋㅋㅋ
못믿겠음 하지말고
 
 
어짜피 일주일 치약 사용않한다고 생명에 지장없고
이빨에 지장 하나도 없음
 
찝찝한거 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생활에 사용하는 세제
그것들을
어떻게
어디까지
이해할것인지 ?
 
언제사용할것인지 ?
그것이 문제로다
 
필요없다는 말이 아님
필요한곳에 사용하는것임
 
근데 이게 엄청 어려워 ~~~혼한 스러워
 
 
 
 
 
 
바이 ...바이
 

댓글